iMBC 연예

'나 혼자 산다' 여름 현무학당의 장소는? 무지개 능력시험보고 '나혼산'캘린더 받자!

MBC '나 혼자 산다' 홈페이지에 '2018 무지개 능력시험' 이벤트가 공개되었다.


'나 혼자 산다'에 대한 문제 6개를 풀고 정답을 모두 맞춘 응답자 중 추첨을 통해 2019년도 캘린더를 증정해 주는 이벤트다.

'2018 무지개 능력시험'은 올 한해 동안 방송되었던 '나 혼자 산다'의 방송과 관련된 문제로 구성되어 있으며 평소 '나 혼자 산다'를 즐겨 봤던 애청자라면 100점은 식은 죽 먹기일 것. 혹시나 헷갈리는 문제가 있더라도 걱정할 필요가 없다. 문제마다 힌트 보기가 있어 관련 영상을 통해 정답이 무엇인지를 확인할 수 있다.

'군대 시절 사진첩에서 한혜진도 인정한 식스팩을 공개한 회원은?' '여름 현무학당의 장소는?' ''나혼자 산다' 공식 훈남 BGM 제목은?' 등과 같이 보기를 보지 않아도 정답을 맞출 수 있는 수준의 문제들로 구성되어 있으니 아직까지 내년도 달력을 준비하지 못한 분이라면 지금 당장 '나 혼자 산다' 홈페이지(//www.imbc.com/broad/tv/ent/singlelife/annual.html)로 고고!

이벤트 응모 마감은 2019년 1월 10일까지이다.




iMBC 김재연 | 사진제공 i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