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라디오스타’ 허참이 결사반대해 폐지한 ‘가족오락관’ 게임은?


허참이 ‘가족 오락관’ 프로그램에 대한 에피소드를 털어놨다.


7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20세기 MC' 특집으로 이상벽, 오영실, 허참, 붐이 출연했다.

허참은 “‘가족오락관’ 게임 중 허참씨가 결사반대를 해서 없앤 게임이 있다던데?”라는 질문에 “지금은 음주 측정기가 있지만 당시엔 음주 단속 시 ‘하~’하고 입김을 불었다. 거기에서 아이디어를 얻은 것 같다”고 이야기했다.

게임 방법은 음식을 먹고 상대방에게 입김을 불어 그 음식을 맞히는 것. “이건 저녁시간에 시청자가 보면 안 되겠다”라는 생각에 게임을 폐지하자고 제안했다고 밝혔다.

이후 현장에서 즉석 게임에 도전한 차태현과 붐. 차태현이 음식을 먹고 붐에게 입김을 전달했는데 냄새를 맡자마자 “아~”하고 도망가는 붐의 모습에 현장은 또 한 번 웃음바다가 되었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아 음주단속 얘기 너무 웃김ㅋㅋㅋ”, “아니 게임 제안하신 분 대체 무슨 생각으로 냄새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족오락관’ 재미있었는데... 몇 대 몇! 최고였음”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매주 수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iMBC 백아영 | 화면캡처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