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아이돌룸’ 블랙핑크, ‘붐바야’ 리듬게임 도전 “꼭 성공하겠다”

블랙핑크 멤버들이 남다른 펌프 실력을 선보인다.


오늘(23일) 방송되는 JTBC ‘아이돌룸’에는 걸크러시 그룹 블랙핑크가 출연해 활약한다.

최근 진행된 ‘아이돌룸’ 녹화에서 MC 정형돈은 블랙핑크 멤버들에게 “펌프 기계에 블랙핑크 노래가 있다는 걸 아느냐”고 물었다. 이를 들은 멤버들은 “정말 신기하다”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정형돈은 반가워하는 블랙핑크 멤버들을 위해 현장에 펌프 기계를 직접 준비했다. 게다가 블랙핑크의 ‘붐바야’로 리듬게임에 도전했던 마마무 문별, 레드벨벳 슬기가 게임 클리어에 실패했다는 소식에 곡 주인인 블랙핑크 멤버들이 같은 난이도로 “꼭 성공하겠다”며 도전에 나섰다.

제니는 뜻밖의 재능으로 펌프 실력을 뽐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반면 한 멤버는 의외의 결과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블랙핑크의 펌프 도전에 네티즌들은 “블핑 파이팅!”, “제니는 펌프도 잘하는구나”, “갑자기 펌프하고 싶어진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과연 자신의 곡으로 펌프 게임에 도전한 블랙핑크 멤버들이 어떤 활약을 펼쳤을지 그 결과는 오늘(23일) 오후 4시 40분에 방송되는 JTBC ‘아이돌룸’에서 확인할 수 있다.

iMBC 백아영 | 사진제공 JT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