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스페인 트리오, 번데기 대소동..."구더기 먹었다"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의 스페인 3인방이 난생 처음 보는 한국 음식에 큰 충격을 받았다.


5월 24일(목) 방송될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는 스페인 친구들이 번데기를 보고 기절초풍하는 모습이 방송된다.

이날 방송에서 아사엘은 캠핑장의 간이매점에서 번데기 통조림을 발견했다. 무슨 음식이든 잘 먹는 아사엘이지만 스페인에선 상상조차 할 수 없는 음식인 번데기를 보자마자 큰 충격에 휩싸였다.

너무 놀란 나머지 캠핑장 관계자에게 정말 벌레가 맞냐며 재차 확인했다. 번데기를 입에 넣은 아사엘은 씹자마자 얼음이 돼버렸고 맛이 어떠냐는 질문에 “No Good...”이라며 울상을 지었다.

이에 혼자 당할 수 없던 아사엘은 친구들에게 다가가 “얘들아 이 병아리콩 좀 봐”라는 거짓말로 번데기를 먹였다. 한편 번데기의 정체를 알게 된 네프탈리는 “오 하나님 제가 구더기를 먹었어요”라며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스페인 친구들의 번데기 소동은 5월 24일(목)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iMBC 이예은 | 사진제공 MBC 에브리원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