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하하랜드 시즌2‘, 가출부터 괴음 폭격까지! 보고도 믿지 않을 ’수상한 녀석들‘의 미스터리 사건 대공개!

오는 9일(목)에 방송되는 동물에 대한 발칙한 호기심을 담은 고품격 동물 토크멘터리 MBC '하하랜드 시즌2‘(이하 ’하하랜드2‘, 진행 노홍철 / 송은이)에서는 동물들의 가출사건부터 종을 초월한 사랑까지 눈으로 보고도 믿기지 않는 미스터리한 사건들을 공개한다.


‘하하랜드2’ 제작진은 반려견때문에 속을 끓고 있는 할아버지가 있다는 제보를 받고 조용한 시골 마을을 찾았다. 밥 먹듯 가출하는 반려견 ‘꼬마’ 때문에 실종 전단까지 만들어 하루도 빠짐없이 찾으러 다닌다는 할아버지. 누구보다 얌전하고 말 잘 듣는 반려견이었던 꼬마가 어느 날부턴가 집을 나가 며칠씩 돌아오지 않아 할아버지는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라고 하는데, 이번에는 유난히 길어진 꼬마의 가출에 할아버지의 속은 타들어만 간다.

꼬마를 찾아 헤맨 지 25일째 되던 날, 꼬마를 보호하고 있다는 한 통의 전화가 걸려온다. 전화를 받고 꼬마를 찾으러 간 곳은 바로 풍성한 먹을거리가 넘치는 옆 마을 목장 집. 꼬마의 가출 이유가 목장의 좋은 환경때문이라고 생각한 할아버지는 꼬마의 집을 럭셔리 하우스로 대변신시킨다. 그런데 꼬마는 할아버지의 마음도 모르고 또 다시 가출을 시도하는데, ‘하하랜드2’에서 꼬마 가출 사건의 전말이 마침내 밝혀진다.

한편 이번 주 방송에서는 코미디언 정경미가 출연해 MC 노홍철, 송은이와 호흡을 맞추며 공감 토크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동물에 대한 발칙한 호기심을 풀어가는 신개념 동물 토크멘터리 MBC ‘하하랜드 시즌2’는 5월 9일 수요일 밤 8시 55분에 시청자를 찾아간다.

iMBC 김재연 | 사진제공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