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돈꽃’ 끝까지 장승조에게 냉정한 장혁, “개 노릇은 끝났어!”

장승조에게 장혁은 내내 잔인했다.



23일 방송된 MBC 주말드라마 돈꽃’(극본 이명희·연출 김희원)에서 나의원(박지일)이 살아있다는 소식을 접한 부천(장승조)은 필주(장혁)를 찾아갔다.


부천을 본 필주는
교통사고 난 날, 네가 따라왔던 그 집에 나의원 모셔뒀어. 그날 모현 씨에게 보여줬고.”라며 자신이 관여한 일임을 밝혔다. “지금 어디 계신지 몰라. 나의원 님 가족들이 돌보기로 한 거 같아.”라는 필주 말에 부천은 살아있는 장인어른 장례를, 내가 영정 들고....!”라며 분하게 여겼다.


대체 왜 그런 짓을 한 거야?”라고 나의원의 죽음을 위장했는지 부천이 묻자 필주는 명예회장님, 살아있는 장수만 부회장님 산소통 치운 사람이야.”라고 답했다. “나한텐 얘기했어야지.”라는 부천에게 필주는 아는 사람 많아지면 위험하니까. 위험이란 건 늘 예측불가잖아.”라고 냉정하게 답했다.


대책이 뭐야?”라고 묻는 부천에게 필주는 부천아. 너네 엄마한테 마지막 업무 보고 하고, 이 청하의 개 노릇은 다 끝났다.”라며 미소지었다. 부천은 그런 필주를 노려봤지만 아무 소용없었다.


MBC
주말드라마 돈꽃은 매회 예상을 뒤엎는 반전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24회를 마지막으로 종영한 돈꽃의 후속 작품으로 김강우, 유이 주연의 <데릴사위 오작두>3월에 첫 방송된다.





iMBC 김민정 | 화면 캡쳐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