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NCT DREAM, 크리스마스 캐럴 ‘JOY’ 티저 영상 공개··· 성숙 매력 발산!

월드와이드 그룹 NCT의 청소년 연합팀 NCT DREAM(엔시티 드림,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의 크리스마스 캐럴 ‘JOY’(조이) 티저 영상이 오늘 공개된다.


NCT DREAM은 금일(14일) 오후 6시 유튜브 및 네이버 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크리스마스 캐럴 ‘JOY’의 티저 영상을 공개할 계획이어서 글로벌 음악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특히, NCT DREAM은 지난 11일부터 3일간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 등의 ‘STATION’ 및 NCT DREAM 채널을 통해 멤버들의 색다른 변신을 담은 이미지와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으며, 이번 티저 영상 역시 한층 성숙한 모습으로 변신한 NCT DREAM의 모습을 만날 수 있어 신곡에 대한 관심을 증폭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SM ‘STATION’(스테이션) 시즌 2의 37번째 곡으로 선보이는 NCT DREAM의 ‘JOY’는 오는 15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크리스마스 시즌에 잘 어울리는 밝고 경쾌한 분위기의 곡으로 음악 팬들을 매료시킬 것으로 보인다.

한편, ‘STATION’ 시즌 2는 다양한 아티스트, 프로듀서, 작곡가들과의 협업을 통해 완성도 높은 음원 및 콘텐츠를 선보여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iMBC 김혜영 | 사진 에스엠엔터테인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