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복면가왕> ‘휘파람’ 영상 업로드 하루 만에 25만 뷰 돌파 ‘화제’

<복면가왕>에서 ‘레드마우스’에게 맞서는 8인의 듀엣 접전이 시작된다.


새 가왕 ‘레드마우스’가 지난주에 부른 ‘휘파람’은 방송 24시간 만에 영상 조회 수 25만 뷰를 돌파하며 각종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기록하며 화제를 모았다.

지난 방송에서 “신들린 가창력이다” 등 판정단들의 격찬을 받은 ‘휘파람’ 무대에 누리꾼들 또한 “온몸에 소름이 돋는다”, “역대급이다”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어 가왕에 대한 기대감이 어느 때보다 커지고 있다.

첫인사를 건넨 레드마우스에게 김구라는 “우리에게는 영웅이 필요하다. 복면가왕을 구원하실 분이다”라며 높은 기대를 전했다. 이에 레드마우스는 “원래 내 자리같이 편안하다”라며 왕좌 사수에 대한 열망을 보여 관객의 응원을 한 몸에 받았다.

한편 ‘레드마우스’의 황금가면을 노리는 도전자들 또한 애절한 감성 표현과 퀄리티 높은 가창력을 자랑하는 만만치 않은 실력자들. 다크호스들의 대거 출연에 판정단들은 “헤어 나오지 못할 음색이다”, “목소리 풍년이다” 등 감탄을 연발했다.

실력파 복면 가수들의 연속 등장에 과연 레드마우스가 ‘휘파람’을 능가하는 파격적인 레전드 무대로 2연승에 성공할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가왕 레드마우스의 왕좌를 위협하는 초강수들의 무대는 10일(일) 오후 4시 50분 MBC <복면가왕>에서 확인할 수 있다.

iMBC 백아영 | 사진제공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