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너의 등짝에 스매싱> 엄현경X윤서현, 웃음폭탄 들고 출격! “본방사수~”

배우 엄현경, 윤서현이 <너의 등짝의 스매싱> 본방사수 독려에 나섰다.


종합편성채널 TV조선 일일극 <너의 등짝에 스매싱(연출 김정식, 극본 이영철)>은 13년 만에 시트콤으로 돌아온 엄현경과 코믹 연기 달인 윤서현이 다정한 본방사수 인증샷을 공개했다.

엄현경은 소속사 크다컴퍼니를 통해 “초긍정 캐릭터인 박현경 역을 맡은 엄현경입니다. 12월 4일 저녁 8시 40분 시트콤 <너의 등짝에 스매싱> 드디어 첫 방송인데요. 유쾌하면서도 가슴 따뜻한 드라마를 보고 싶으시다면 <너의 등짝에 스매싱> 본방사수해주세요. 감사합니다!”라고 전했다.

또, 윤서현은 “오랜만에 시트콤 <너의 등짝에 스매싱>으로 제가 다시 돌아왔습니다. 나이 40에 피부과 의사로 자유분방하고 통통 튀고 결혼보다는 죽을 때까지 연예만 주구장창 할 생각을 하는 인물입니다. 이 시대 최고 욜로족인데요. 제가 한번, 드라마에서 마음껏 실컷 놀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는 4일 오후 8시 40분 TV 조선에서 만나요. 본방사수 스매싱~”라고 정성 가득 포부를 남겼다.

한편, <너의 등짝에 스매싱>은 해마다 80만 명의 자영업자가 폐업하는 불황의 끝자락에 어느 몰락한 가장의 '사돈집 살이'와 '창업 재 도전기'를 그린 드라마. 4일 오후 8시 20분 첫 방송 예정이다.


iMBC 백아영 | 사진제공 크다컴퍼니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