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워너원 강다니엘, 반려묘 사랑으로 스타 덕후력 투표 1위 차지!

워너원 강다니엘이 남다른 ‘반려묘 사랑’으로 아이돌챔프 앱에서 실시한 팬투표 1위에 올랐다.


참여형 모바일 아이돌앱 ‘아이돌챔프(IDOLCHAMP)’는 지난 11월 21일부터 ‘내 스타의 못말리는 ○○ 사랑’이라는 제목으로 최강의 덕후력을 소유한 아이돌을 뽑는 투표를 실시했다.


11월 28일 오전 9시 기준, 총 투표 참여수 21,550표 중 ‘워너원 강다니엘의 고양이 사랑’이 11,623표로 전체 중 53.94%의 득표율을 기록, 압도적인 1위에 올라 ‘강단현상’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1위를 한 ‘강다니엘의 반려묘 사랑’은 팬들 사이에서도 유명하다. 강다니엘은 한 리얼리티 방송에서 가장 보고 싶은 사람을 묻는 질문에 집에서 키우던 고양이 ‘루니’와 ‘피터’를 언급하여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불러 일으켰다. 특히 오랜만에 반려묘와 재회 하자 세상을 다 가진 미소를 보이며, 수십 번 반려묘에게 입맞춤을 하는 모습이 팬들 사이에서도 큰 화제가 된 바 있다.


한편, 강다니엘이 속한 대세 아이돌그룹 워너원은 최근 MBC뮤직의 대표 음악프로그램 <쇼챔피언>에서 ‘Beautiful’ 활동 첫 1위를 수상하며 또 한 번의 신드롬을 이어가고 있는 중이다.


강다니엘의 뒤를 이어 육성재의 낚시사랑이 14.88%(3,206표)로 2위를 기록하였으며, 3위는 아이유의 초콜렛사랑이 9.32%(2,009표), 4위는 블락비 태일의 열대어 사랑이 8.58%(1,850표)를 차지했다. 그 밖에도 5위 EXID 하니의 서핑사랑, 6위 빅스 엔의 향초사랑, 7위 CNBLUE 이종현의 낚시사랑이 이름을 올렸다.


한편, 투표를 진행한 ‘아이돌챔프’는 국내 최초의 방송 참여형 아이돌 앱으로 매주 수요일 <주간아이돌>, <쇼챔피언> 실시간 Live를 시청할 수 있으며, ‘제 7회 주간아이돌 어워즈’ 사전투표 등 TV 프로그램과 연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오고 있다.




iMBC 편집팀 | 화면캡쳐 아이돌챔프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