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믹스나인> 참가자 모두 ‘신스틸러’! 3회만에 인기몰이 시작하며 상승세

<믹스나인>이 방송 3회 만에 본격적인 인기몰이를 시작하며 상승세를 타고 있다.


지난 12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믹스나인>은 실력과 매력을 겸비한 참가자들이 대거 출연해 뜨거운 반응을 이끌었다.

거세진 인기 화력은 온라인상에서 여실히 증명됐다. <믹스나인>이 방송되는 동안, 네이버를 비롯해 국내 주요 포털사이트에서는 <믹스나인>부터 화제의 참가자 '우태운', '우진영', '신류진', '크나큰' 등의 단어가 순차적으로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장악했다.

이날 <믹스나인>에서는 막바지 기획사 투어 현장이 그려졌다. 그동안 쉽게 볼 수 없었던 국내 대형 기획사 YG와 JYP의 연습생들의 수준급 실력이 선보여진 가운데, 화제의 참가자들이 줄줄이 등장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 서바이벌 예능에 최적화된 경쟁구도가 부각되면서 관심이 더욱 집중됐다. <믹스나인> 쇼케이스 무대에 오를 데뷔조 선발을 위한 '원데이 미션' 현장이 쫀득한 긴장감을 높인 것.

오늘(13일) 오전 시청률 조사 회사 TNMS에 따르면, <믹스나인> 3회는 전국 유료방송가구 기준 2.0%, 닐슨코리아는 소폭 상승해 1.7%를 기록했다.

방송 후 <믹스나인> 홈페이지를 통해서 본 투표가 시작돼 시청자들의 활발한 팬영업 역시 본격 가동된 상황이다. 이들은 각자 마음속 '데뷔조'를 공유하며, 자신이 응원하는 참가자들의 '꿈의 데뷔'에 열을 올리고 있다.

<믹스나인>은 양현석 YG 대표 프로듀서를 비롯한 빅뱅의 태양과 승리, 씨엘, 자이언티 등 명품 심사위원이 출연한다.

경쟁 끝에 데뷔의 기회를 얻는 주인공은 단 9명. ‘선택장애’를 부르는 170명의 소년, 소녀들의 매력 대결이 치열하다. 여기에 쫀득한 긴장감이 살아나는 편집의 힘까지 더해져, 기존 오디션 프로그램과는 차별화된 재미를 만들어내고 있다.

폭발적인 인기 화력를 뿜어내고 있는 <믹스나인>은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 방송된다.



iMBC 백아영 | 사진제공 YG엔터테인먼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