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SF9, 신곡 ‘오솔레미오’ 12일 6시 컴백..’태양의 기사’ 변신

컴백을 앞둔 신예 SF9(영빈 인성 재윤 다원 로운 주호 태양 휘영 찬희)이 비장미 넘치는 태양의 기사로 변신했다.


SF9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1일 SF9 공식 티저사이트(//fncent.com/SF9)를 통해 SF9의 세 번째 미니앨범 ‘나이츠 오브 더 선(Knights of the Sun)’의 타이틀곡 ‘오솔레미오(O Sole Mio)’ 뮤직비디오 첫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솔라 시그널(Solar Signal) #1’이라는 제목으로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황량한 모래 사막, 비행기 무덤, 앤티크한 건물 등 신비로운 분위기의 다양한 장소를 배경으로 인성, 로운, 재윤, 다원, 태양 다섯 멤버들이 등장한다.

이들은 각자의 공간에서 태양의 신호를 찾으려는 듯 고개를 위로 올려 하늘을 바라보고 있다. 비장미 넘치는 눈빛과 미국 올 로케이션의 압도적인 스케일이 뮤직비디오 내용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새 앨범 ‘나이츠 오브 더 선’은 지난 4월 ‘브레이킹 센세이션(Breaking Sensation)’ 이후 약 6개월 만의 새 앨범이다. 신곡 ‘오솔레미오’는 ‘오 나의 태양’이라는 의미의 이탈리아어로, 뜨거운 태양처럼 정열적인 사랑을 표현한 라틴팝이다.

한편 10월 12일 오후 6시 컴백하는 SF9의 미니 3집 '나이츠 오브 더 선' 콘텐츠는 SF9 공식 티저 사이트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iMBC 김경희 | 사진제공 FNC엔터테인먼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