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젝스키스-바비, 음악방송 '역대급' 첫 컴백 무대

젝스키스와 바비가 각각 <인기가요>를 통해 음악 방송 첫 컴백 무대를 펼친다.


오늘(24일) 낮 12시 10분에 방송되는 SBS <인기가요>에서 젝스키스는 정규 5집 ‘ANOTHER LIGHT’의 더블 타이틀곡 ‘특별해’, ‘웃어줘’ 무대를 선사한다.


‘특별해’는 레게와 힙합 요소가 가미된 밝고 경쾌한 사운드의 곡이다. 반면 ‘웃어줘’는 젝스키스의 숨겨진 가창력과 감정선이 주된 감상 포인트다. 이중 ‘특별해’는 오전 8시 기준, 네이버뮤직에서 1위를 비롯해 9위까지 ‘신곡 줄세우기’를 기록하는가 하면, 소리바다, 엠넷 등 총 3개 실시간 차트에서 여전히 상위권을 점령하고 있다.


1만 6천명의 팬들과 호흡하며 데뷔 20주년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친 젝스키스는 첫 컴백 방송을 위해서 어느 때보다 심혈을 기울였다. 특히, 상반된 느낌의 두 무대를 통해 젝스키스만의 반전 매력을 확실히 보여주겠다는 계획이다.


멤버들은 "‘특별해’ 후렴구에 등장하는 ‘풋 유어 핸즈 업(Put Your Hands Up) 포인트 안무를 기대해달라. 양현석 회장님께서 직접 안무를 구성해주셨다”라며 팬들의 기대를 한층 높였다.



같은 날, 바비 역시 최근에 발매한 첫 솔로 앨범 ‘LOVE AND FALL’의 더블 타이틀곡 ‘사랑해’, ‘RUNAWAY’를 선보인다.


바비는 방송에 앞서 “'사랑해' 무대를 라이브로 처음 소화한다. 세트가 굉장히 독특해서 느낌이 너무 좋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서 “앞으로 팬들과 볼 수 있는 기회가 있으면 주저 없이 달려가서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라고 덧붙였다.


바비의 ‘LOVE AND FALL’은 공개 직후 해외 아이튠즈 22개국 앨범차트 1위를 차지하며 막강한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이는 단일 앨범 기준, 가장 많은 국가에서 1위를 차지한 국내 솔로 아티스트 ‘TOP3’에 빛나는 대기록이다.



iMBC 이미화 | 사진제공=YG 엔터테인먼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