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백아연, 컴백 임박…'달콤한 캔디걸의 귀환'

‘돌아온 달콤한 캔디걸의 목소리’

24일 소속사 측은 자사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신곡 ‘달콤한 빈말’의 시네마그래프 티저를 게재했다.

일명 무빙 티저로 불리우는 시네마그래프(Cinemagraph) 티저는 이미지의 특정 부분만 움직이게 해 GIF 파일을 만드는 방법으로 인물을 보다 생동감 있게 느낄 수 있도록 한다. 백아연은 해당 기법의 티저를 3가지 버전으로 선보였다.


티저 속 백아연은 핑크빛 중심의 헤어스타일과 메이크업으로 사랑스러운 캔디걸로 변신했다. 눈을 깜박이며 새초롬한 표정을 짓고, 살짝 미소를 보이며 눈맞춤을 하고, 카메라를 응시한 채 풍선껌을 부는 등의 연출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3종의 티저에는 신곡 ‘달콤한 빈말’의 가사 일부가 담겨 있어 더욱 관심을 모은다. “내가 변한 걸까 내 욕심이 커져버린 걸까”, “조만간 얼굴 보자 언제 밥 한번 먹자 좋아 좋아 난 오늘도 기다려”, “빈말이라도 난 좋아 그 말 한마디를 잡고 며칠은 꿈꿀 수 있어”와 같이 달콤한 희망 고문에 빠져버린 여자의 마음을 표현하고 있다.

한편 백아연이 오는 29일 발표하는 신보 ‘Bittersweet’는 지난 2013년 발표한 두 번째 미니 앨범 ‘a Good Girl’ 이후 4년 만에 선보이는 세 번째 미니 앨범이다.

한편 백아연은 29일 오후 6시 미니 3집 앨범 ‘Bittersweet’를 발매하고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타이틀 곡 ‘달콤한 빈말’과 앨범 수록 곡 음원을 공개한다.

iMBC 차수햔 | 사진 JYP엔터테인먼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