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1 대 100> 다니엘, 한국 첫인상 "뉴욕 맨해튼 같았다"

방송인 다니엘이 한국 첫인상에 대해, 뉴욕 맨해튼 같은 느낌이었다고 밝혀 화제다.


MC 조충현 아나운서가 다니엘에게 “한국에 왔을 때, 첫인상이 어땠는지?” 묻자, 다니엘은 “한국에 오기 전, 한국은 영화 <쿵푸팬더>에 나오는 이미지일 거라고 생각했다.”며 “산, 절밖에 없고 태권도 수련하는 사람들이 많을 것 같았다.”고 고백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다니엘은 “한국에 도착한 다음 날, 광화문에 갔다가 깜짝 놀랐다.”며 “한쪽엔 청와대와 북한산이 보이고, 다른 한쪽엔 신문사들이 쫙 보였다. 마치 뉴욕 맨해튼 같은 느낌이었다. ‘한국에 잘 왔구나.’ 생각했다.”고 당시의 느낌을 솔직하게 얘기해, 녹화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날 다니엘은 5천만 원의 상금을 눈앞에 두고 100인들과 치열한 접전을 펼쳐, 스튜디오에 있던 모두의 손에 땀을 쥐게 하기도 했다.

한편, KBS <1 대 100>의 또 다른 1인으로는 걸스데이 소진이 출연해 5천만 원의 상금에 도전하며 100인과 경쟁했다.

방송인 다니엘이 도전한 KBS <1 대 100>은 4월 11일, 화요일 밤 8시 55분에 KBS 2TV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iMBC 조혜원 | 사진 KBS 2TV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