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해요TV] '귀요미'부터 노래까지 매력 폭발! 〈특별방송 B.A.P의 사생활〉


‘역시 밥돌이! B.A.P + 해요TV ='혜자티비'

17일(금) 방송된 iMBC ‘해요TV’ 〈특별방송 B.A.P의 사생활〉 특집방송은 데뷔 5주년을 맞이한 B.A.P 멤버들의 특별 맞춤 방송으로 진행됐다.

이날 방송에서 B.A.P 멤버들은 인형뽑기 게임부터 노래방까지 다양한 재미와 매력을 선보이며 팬들에게 2시간동안 쉴 틈 없는 소통과 즐거움을 선사했다.


데뷔 5주년을 맞이한 B.A.P를 위해 '해요TV' 제작진은 30만원 상당의 식사권과 음료를 마실 수 있는 쿠폰을 준비했다. 단, 미션을 성공 해야만 이 모든 것을 가져갈 수 있었기 때문에 B.A.P 멤버들은 여느때보다 미션에 열중하는 모습을 보였다.

본격적으로 미션인 인형 뽑기를 수행하기 위해 인형 뽑기 기계 앞에 선 멤버들은 긴장감 넘치는 모습으로 인형 뽑기에 나섰지만 연속해서 실패하며 팬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B.A.P는 수량 미달로 인형 뽑기에 실패할 위기에 놓이자 다시 한번의 기회를 얻기 위해 멤버들 모두 각자의 매력이 담긴 깜찍한 애교를 선보였다.


이 밖에도 B.A.P는 노래방 타임을 가지며 평소에 노래하는 모습을 보기 어려웠던 랩퍼 멤버들의 노래까지 들려주며 베이비(B.A.P 팬클럽 이름)들의 마음을 뜨겁게 달궜다.

한편, 이날 방송된 〈해요TV-특별방송 B.A.P의 사생활〉은 iMBC '해요TV', 중국 'YY라이브' 앱을 통해 동시 접속수 8만을 기록하며 팬들과 소통하는 방송으로 화제를 모았다

〈해요TV-특별방송 B.A.P의 사생활〉은 iMBC '해요!' 앱 뿐만 아니라 중국 한류 플랫폼 '라이칸싱(来看星)', 중국 최대 라이브 플랫폼 ‘YY LIVE’를 통해 한국과 중국에서 동시 생중계로 진행됐다.


☞ <해요!>APP 다운받으러 가기




iMBC 조혜원 | 화면캡쳐 해요TV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