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키워드 뮤직] #화이트데이, #고백, #여자친구, 순정파워엔 '이 노래'죠

오늘 ‘이 노래’ 어때요?

마음을 간지럽히는 봄날이 성큼 다가온 요즘, 설레게 하는 것이 봄인지 아니면 사랑인지. 발렌타인데이에 차마 용기를 내지 못했다고 해도 아직 기회가 남았다. 달콤한 사탕으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날, 화이트데이! 다시 사랑을 고백하기 적절한 오늘, 당신의 짝사랑에 용기를 더해줄 활기를 품은 이 곡을 추천한다.

오늘의 키워드♪ #화이트데이, #고백, #여자친구


바람에 나풀거리는 꽃잎처럼
미래는 알 수가 없잖아
이제는 용기 내서 고백할게요
하나보단 둘이서 서로를 느껴 봐요
내 마음 모아서 너에게 전하고 싶어


추천곡 : 여자친구 '오늘부터 우리는'
추천이유:
오늘은 '순정파워'가 필요해!

EXID에 이어 역주행의 아이콘으로 떠오른 걸그룹 여자친구. 이제는 명실상부한 대세 걸그룹의 대열에 합류하면서 발표하는 곡마다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그녀들의 곡은 마치 순정만화를 그대로 옮겨놓은 듯 설렘충만한 소녀 감성을 느낄 수 있다는 점에서, 기존에 유행하던 섹시컨셉 여돌들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사했던 상황.


힘찬 안무와 사랑스러움이 가득 묻어나는 미소, 귀와 마음을 사로잡는 멜로디와 가사는 그 어떤 단단한 마음도 열 수 있을 것처럼 두근대는 감성을 자아낸다. 여자친구의 귀여운 고백송과 함께하면 화이트데이의 야심찬 고백도 문제 없다. 마음을 전하고 싶다면 오늘이 바로 그날!



iMBC 차수현 | 사진 화면캡쳐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