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쇼미더머니6> 비와이의 우승 공약 이행, 전국 래퍼 모여!

6일, 월요일 Mnet <쇼미더머니5>의 우승자 ‘비와이(BewhY)’의 무료 공약 공연과 함께 2017년 새 시즌 <쇼미더머니6> 지원자 모집이 시작된다.


Mnet은 지난 2일, 공식 SNS계정을 통해 비와이의 우승 공약 이행 사실을 알렸다. 비와이의 무료 공연은 6일, 월요일 저녁 7시부터 클럽 옥타곤에서 진행된다.

오늘 깜짝 공연에서는 비와이가 <쇼미더머니6>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고, 앞으로 도전할 래퍼들을 위해 직접 만든 자작곡도 최초로 공개된다. 또한, 팬들을 위한 질의응답뿐만 아니라 <쇼미더머니> 비하인드 스토리 및 예비 지원자들을 위한 꿀팁 공개도 이어질 예정이다. 오늘 비와이의 무료 공연은 오후 7시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생중계된다.

매 시즌을 거듭하며 명실상부 최고의 래퍼 서바이벌 프로그램임을 입증한 <쇼미더머니6>가 올 한해 또 어떤 기록을 깰 지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Mnet <쇼미더머니6>는 2017년 중순 편성 예정이다.


한편, Mnet의 래퍼 서바이벌 <쇼미더머니>는 지난 2012년 첫 선을 보인 이래 매년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2017년 시즌6을 선보일 예정이다. 시즌을 거듭하며 실력파 래퍼 발굴, 뜨거운 화제성, 음원 차트 휩쓸이 등 숱한 성과를 냈다. 시즌1 '로꼬', 시즌2 '소울다이브', 시즌3 '바비', 시즌4 '베이식', 시즌5 '비와이'가 역대 우승자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iMBC 조혜원 | 사진 Mnet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