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해요TV-우주소녀의 사생활> 우주소녀, '슈퍼루키 심쿵돌'이 온다!

러블리한 매력으로 대중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 우주소녀가 <해요TV>에 등장한다.

20일(금) 오후 10시에 총 2회로 방송될 예정인 <해요TV>의 ‘슈퍼루키 우주소녀의 사생활’의 첫 방송은 설 특집으로 특별하게 찾아올 예정이다.

멤버들은 방송 중 설 연휴 대표 음식인 만두를 직접 빚고 실시간 투표를 통해 ‘가장 예쁜 만두’를 선정할 예정으로, 멤버들이 직접 요리하는 모습을 볼 수 있는 기회여서 벌써부터 많은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설 특집이니만큼 흔히 볼 수 없었던 투호 던지기, 공기 등의 전통 놀이를 통해 우주소녀 멤버들이 지금까지 보여주지 못한 모습들도 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끝으로 뛰어난 가창력을 보여줄 수 있는 노래방 대결까지 진행한 후, 제일 많은 점수를 얻은 팀이 직접 빚은 만두와 다양한 설 음식으로 한밤의 먹방도 선보일 예정이다.

‘슈퍼루키 우주소녀의 사생활’ 1회는 20일(금) 오후 10시 방송되며, iMBC ‘해요!’ 앱을 통해 우주소녀 멤버들과 실시간 채팅을 통해 방송에 참여하고 소통할 수 있고, 중국 현지에서는 한류 플랫폼 ‘라이칸싱(来看星)’과 중국 최대 라이브 플랫폼 YY LIVE에서도 시청 가능하다.



iMBC 차수현 | 사진 소속사 제공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