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구구단 프로젝트> '어서오세요!' 구구단 미나, 눈물의 '깜짝 손님'은 누구?


‘어서오세요, 눈물로 반긴 깜짝 손님은 누구?’

7일(수) 방송되는 <구구단 프로젝트 - 극단적인 수학여행> 마지막 회에서는 구구단을 찾아온 깜짝 손님의 정체가 공개된다.

이날 수학여행의 마지막 미션까지 모두 수행한 멤버들은 숙소로 돌아와 저녁 식사 시간을 가지며 눈길을 모았다.

특히 즐겁게 식사를 하고 있던 순간 몰래 찾아온 깜짝 손님이 등장했다. 구구단 멤버들은 갑자기 찾아온 깜짝 손님의 등장에 환호하며 반겨주었고, 특히 미나는 깜짝 손님의 정체를 알고 난 뒤 너무 놀라 눈물을 흘리기도 했다고.

깜짝 손님의 정체는 바로 제주도 출신 멤버 미나의 부모님이었다. 데뷔 후 활동을 위해 떨어져 살고 있는 미나를 만나기 위해 부모님께서 숙소를 방문했던 것.

미나의 부모님은 바쁜 구구단을 위해 정성껏 준비해 온 특별 선물들을 늘어놓았다. 이어 미나의 어릴 적 이야기들을 들려주는 등 멤버들과 이야기꽃을 피우며 특별한 시간을 만들었다는 후문.

몰래온 손님과 구구단 멤버들의 이야기는 7일(수) 오후 6시 30분 MBC 뮤직 <구구단 프로젝트-극단적인 수학여행>에서 공개되며, 13일(화) 오전 1시 30분 MBC에브리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iMBC 차수현 | 사진 MBC플러스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