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비하인드] '해요TV-산들의 사생활' 산들의 힐링은 곧 우리들의 힐링이었다 ①

혼자서도 이렇게 잘하는 5959 산들이

26일(수) iMBC <해요TV-산들의 사생활> 2화가 마지막으로 방송됐다. 특히 이번 <산들의 사생활>은 '힐링'을 테마로 평소 자신을 도와준 사람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메세지와 선물을 전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팬들과 함께 소통하며 선물을 꾸미고 편지를 작성하는 모습에서 그는 또 다시 '힐링'을 받았다며 고맙다고 전했다. 2화를 마지막으로 막을 내린 <산들의 사생활>에서 다음은 B1A4 완전체로 돌아오겠다는 말을 남긴 그. 그와 함께했던 힐링의 시간을 비하인드 포토로 만나보자.

산들의 사생활 2화가 시작했습니다


오늘은 화이트룩! 바나를 사로잡는 산들♥


오늘은 무슨 힐링을 해볼까요?




그 전에 팬들과 소통하는 산들 한 번 보고가세요



"여러분이 자꾸 수염 얘기해서 오늘의 스카프를 준비했어요!"


고마운 분을 위해 과일 도시락을 만드는 산들




도시락 만들기도 식후경(feat. 산들의 먹방은 진리)





과일 깎는 산들 못본 사람 없게 해주세요

한편, 이날 방송된 '해요TV-산들이의 사생활' 2화는 중국 '엠이(ME)' 앱과 해요TV 앱을 통해 많은 팬들과 소통하는 방송을 만들며 화제를 모았다.

실시간 생중계를 통해 한중팬들과 함께한 '해요TV-산들이의 사생활'은 총 2화로 막을 내렸으며 실시간 참여와 시청을 원하시는 시청자라면 모바일 마켓에서 '해요!' 앱을 무료로 다운받으면 된다.


☞ [비하인드] '해요TV-산들의 사생활' 산들의 힐링은 곧 우리들의 힐링이었다 ②탄 보러가기




iMBC 스타뉴스팀 | 사진 김민지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