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S라인' 이수혁·이다희·아린, 이 조합 美쳤다 [화보]

기사입력2025-07-21 09:24
'S라인'이 이수혁, 이다희, 아린의 화보가 공개됐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S라인'이 이수혁, 이다희, 아린의 독보적인 비주얼이 담긴 [코스모폴리탄] 8월호 화보를 공개했다. [각본/연출: 안주영 l 출연: 이수혁, 이다희, 아린, 이은샘 l 제작: 싸이더스 l 편성: 콘텐츠웨이브㈜]

성적 관계를 맺은 사람들 사이에 이어지는 붉은 선, 일명 S라인이 보이기 시작하면서 금지된 욕망과 숨겨진 진실이 드러나는 판타지 스릴러 'S라인'이 이수혁, 이다희, 아린의 감도 높은 아우라와 독보적인 비주얼을 고스란히 담은 [코스모폴리탄] 8월호 화보를 공개해 뜨거운 관심을 모은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이번에 공개된 화보는 미스터리한 분위기와 긴장감이 공존하는 무드를 통해 세 사람의 색다른 매력을 드러내며, 'S라인' 만의 독특한 세계관을 고스란히 담아내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개인 화보 컷에서는 서로 다른 방향의 시선과 감정이 교차하면서 예측할 수 없는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고조시킨다. 화보 촬영 이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이수혁은 “극 중 ‘지욱’의 시선을 따라 이야기가 전개되는 만큼, 시청자와 함께 사건의 실마리를 찾아가는 느낌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며 스토리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다희는 “짧은 등장에도 강렬한 임팩트를 남기고 싶었다”며 “제 연기 인생에서 소화해 본 적 없는 미스터리한 캐릭터라 긴장되는 마음으로 시청자의 반응을 기다리고 있다”고 전해, 후반부 스토리에서 선보일 담임 교사 ‘규진’ 역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이어 아린은 “극 중 저 혼자만 능력을 가진 인물이다 보니, 다른 캐릭터들과 잘 어우러지면서도 특별함을 보여주기 위해 많은 고민을 했다”며 “‘현흡’은 제 실제 모습과 많이 달라서 정반대의 면모를 꺼내보려 노력했다”고 전해, 지금껏 본 적 없는 새로운 캐릭터를 완벽 소화한 열연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이처럼 이수혁, 이다희, 아린의 독보적인 분위기를 담은 화보와 'S라인'에 얽힌 보다 자세한 이야기는 [코스모폴리탄] 8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수혁, 이다희, 아린의 독보적인 화보를 공개하며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는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S라인' 은 7월 25일(금) 5~6회를 공개, 총 6개의 에피소드로 만나볼 수 있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출처 웨이브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