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의 태민-나은 커플이 머루 밟기를 하던 도중, 충격적인 얼굴로 변신했다.
우여곡절 끝에 '스페인 콘셉트'의 캠핑 여행을 떠난 태민-나은 커플은 스페인 기분을 만끽하기 위해 둘만의 머루 와인을 만들기 위해 머루를 밟았다.
좁은 머루통 안에서 서로를 의지하며 머루 밟기 하는 것도 잠시, 장난끼가 발동한 나은은 태민의 광대에 머루 즙을 살짝 묻혔다.
이에 질세라 태민도 나은의 코에 머루 즙을 묻히며 본격적인 '머루 즙 낙서 전쟁'을 시작했다. 두 사람은 서로의 얼굴에 다크서클과 팔자주름을 만들어주며 점점 아이돌 비주얼에서 멀어졌고, 급격하게 노화한 서로의 얼굴을 확인하고 포복절도했다는 후문이다.
알콩달콩 머루 밟기를 끝내고 캠핑장으로 돌아온 태민-나은커플은 '열정 넘치는' 스페인 밤의 만찬을 함께하며 막둥이 커플만의 설레는 대화를 이어갔다.
지난주, 자신의 마음을 솔직하게 표현한 나은은 남편 태민의 마음에 대한 확신을 갖고 싶다며 태민의 마음을 물어봤다.
이에 태민은 거리낌 없는 솔직한 표현으로 나은을 두근거리게 만들었고, 태민의 달달한 고백에 나은은 "태민오빠 때문에 찌릿찌릿 했다"며 속마음을 밝혔다.
태민-나은 커플의 '스페인' 데이트는 12일(토) 오후 5시 5분에 방송된다.
iMBC연예 편집팀 | 사진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