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람객 5만명 돌파! <무도 디자인展>이 뭐길래..?

주소복사|스크랩

<무한도전 디자인전> 전시회(이하 무도 디자인전)가 드디어 관람객수 5만명을 돌파했다.

지난 4월 3일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시작한 <무한도전 디자인전>은 파주, 일산, 부산점에 이어 7월 27일부터 서울 롯데백화점 영등포점 문화홀에서 오는 8월 12일까지 계속된다.

<무한도전 디자인전>은 2011년 하반기에 시청자들이 무한도전 디자인 공모전에 응모했던 피규어, 상품 디자인 약 250여점을 전시하는 <무한도전>만의 시청자들을 위한 무료 이벤트이다.

MBC 국내사업부 김영규 차장은 "<무한도전 사진전>에서 보여주신 시청자들의 사랑을 이번 <무도 디자인전>을 통해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었다. 보다 많은 지역에서의 전시를 열지 못한 점 양해 부탁드리며, 이번 마지막 <무도 디자인전>에 많은 분들이 관람하시길 기원한다"고 전했다.

무도 디자인전에서는 공모전 당시 당선되었던 작품 중 일부를 실제 상품화하였으며, 전시현장에서 이동 기프트샵을 통해 판매하고 있다. 이번 전시는 롯데백화점 협찬으로 이루어지고 있으며, 관람료는 무료이다. 자세한 내용은 iMBC 무한도전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iMBC연예 편집팀 | 사진제공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댓글

로그인 후 작성 가능합니다.

0/250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