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결> 김원준, 박소현 위해 만든 노래 '니가 뭔데' 정식발표!

주소복사|스크랩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김원준이 박소현을 위해 만든 노래 '니가 뭔데'가 싱글 앨범으로 발매됐다.

김원준은 24일 방송된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박소현을 위해 우쿨렐레를 연주하며 자작곡인 '널 앓고 있어'를 열창했다. 사랑에 빠져 하루 종일 그 사람만 생각하는 내용의 가사는 우쿨렐레 연주와 김원준의 매력적인 목소리와 어우러져 큰 박수를 받았던 바 있다. 이날 불렀던 '널 앓고 있어'가 '니가 뭔데'라는 제목으로 정식 음원 발표 된 것.

김원준의 소속사 관계자는 "김원준의 달콤한 프로포즈 송인 '니가 뭔데'는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가상부부로 함께 출연중인 박소현에게 김원준이 직접 불러 화제를 모았던 곡"이라며, "당시 녹화 현장에서 박소현과 주위 스태프들이 '노래가 너무 좋다'며 음원으로 발표하라고 권유했고, 그에 힘입어 김원준이 앨범 작업을 하게 됐다"고 전했다.

김원준의 달달한 자작곡 '니가 뭔데'를 접한 팬들은 "로맨틱의 끝을 보여주신다! 멋진 노래에 가사까지!", "실제로 발매된 디지털 싱글, 너무 좋아요", "중독적인 멜로디, 가사까지 감동이네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iMBC연예 편집팀 | 화면캡쳐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댓글

로그인 후 작성 가능합니다.

0/250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