빽가, “지난 ‘라스’ 출연 후 SNS 팔로워 수 1800명→2700명...너무 고마워”

주소복사|스크랩
빽가가 지난 ‘라디오스타’ 출연 후 바뀐 것이 있다고 말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9월 7일(수)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2023 라스 음악캠프’ 특집으로 김종민, 빽가, 존박, 화사, 홍성민이 출연했다.

이날 빽가는 “생각보다 ‘라디오스타’를 많이 보시더라”고 하며 지난번 ‘라디오스타’ 촬영 후 일화를 전했다. 그는 “카페에 가서 에스프레소를 주문했더니 ‘아직도 아티스트병 못 고치셨구나’하면서 웃더라. 그 이후로 에스프레소 주문하기 민망해서 친구에게 사다 달라고 한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방송 덕을 본 것도 있다. 제 SNS 팔로워 숫자가 원래 1800명이었는데 방송 후 2700명 됐다”고 하며 고마움을 전했다. 이에 MC들은 “1800명? 너무 소소하다”, “1800명인 연예인이 어딨냐”고 놀라움을 표하기도.

빽가는 “가장 히트친 게 있다면서요”라는 질문에 “클로즈 마이 아이즈” 뮤직비디오 조회 수가 몇 천에서 몇 십만으로 상승했다. 앨범을 낼 때마다 몇 천만 원 투자했는데 음원 수익이 3만 8천 원 들어왔다. 이번에 ‘클로즈 마이 아이즈’는 190만 원 입금됐다“고 답했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1800명”, “와 대박ㅋㅋㅋ”, “긍정적이다 ㅋㅋㅋ”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매주 수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iMBC연예 백아영 | 화면캡처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댓글

로그인 후 작성 가능합니다.

0/250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