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찢고 나온 '만찢남' 아이돌 '플레이브(PLAVE)', '쇼! 음악중심' 출격

주소복사|스크랩
MBC ‘쇼! 음악중심’에 버추얼 보이그룹 ‘플레이브(PLAVE)’가 출격한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오는 18일 MBC ‘쇼! 음악중심’에 플레이브가 출연한다. 플레이브는 지난 12일 첫 번째 싱글 앨범 ‘아스테룸(Asterum)’을 발매하며 정식 데뷔한 아이돌로 MBC 사내벤처에서 독립 분사한 버추얼 IP 스타트업 ‘블래스트’가 제작한 웹툰 스타일의 가상 남자 아이돌이다.

‘쇼! 음악중심’에서 공개할 플레이브의 무대는 노시용 PD와 MBC 사내벤처 메타로켓, 블래스트가 협업해 만들어지며, 시청자들에게 버추얼 아이돌만의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만찢남(만화를 찢고 나온 남자)’ 아이돌 그룹 플레이브가 ‘쇼! 음악중심’에서 어떤 무대를 펼칠지 이목이 집중된다.

지난주 800회를 맞이한 ‘쇼! 음악중심’은 변화하는 시대에 맞추어 시청자들에게 신선하고 다양한 무대를 선보이기 위해 꾸준한 노력을 기울일 뿐 아니라 메타 아이돌 ‘메이브(MAVE:)’와의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등 새로운 시도를 아끼지 않았다. 특히 유튜브 MBC KPOP 채널 내 ‘쇼! 음악중심’ 메이브-판도라(PANDORA) 클립은 현재 기준 조회수 308만 회를 돌파하는 등 ‘쇼! 음악중심’에 계속해서 큰 사랑이 쏟아지고 있다.

한편 MBC ‘쇼! 음악중심’에서 펼칠 플레이브의 새로운 무대는 오는 18일(토) 오후 3시 15분에 방송된다.



iMBC연예 백아영 | 사진제공 MBC, 블래스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댓글

로그인 후 작성 가능합니다.

0/250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