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스테이씨(STAYC)가 팔색조 매력으로 팬심을 저격했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25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네 번째 싱글앨범 ‘Teddy Bear’의 동명의 타이틀곡 ‘Teddy Bear (테디베어)’ 무대와 ‘Poppy (파피)’ 한국어 버전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스테이씨는 ‘Poppy’ 한국어 버전 무대로 키치하고 러블리한 매력을 보였다. 귀엽고 깜찍한 고양이로 변신한 스테이씨는 고양이 귀를 연상시키는 포인트 안무로 강한 중독성을 유발했다.
스테이씨는 ‘Teddy Bear’ 무대를 통해 희망과 긍정을 주는 ‘테디 베어’로 변신했다. 늘 곁을 든든히 지켜주는 ‘나만의 히어로’가 된 스테이씨는 독보적인 틴프레시 에너지로 싱그러운 기분을 선사했다. ‘테디 베어’를 연상시키는 포인트 안무 ‘곰돌이춤’과 다채로운 표정 연기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쇼! 음악중심’의 ‘코노돌’에서 스테이씨 멤버들은 블랙핑크의 ‘마지막처럼’과 방탄소년단의 ‘불타오르네’를 선곡해 완벽한 가창력과 칼 같은 각도의 군무로 코인 노래방을 뒤집어놨다. 무대 위 독보적 틴프레시와 달리 카리스마 넘치는 ‘코노돌’ 모습이 반전 매력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쇼! 음악중심’에는 스테이씨를 비롯해 더보이즈(THE BOYZ), LUCY, 이찬원, 퍼플키스(PURPLE KISS), TNX, FIFTY FIFTY, 8TURN(에잇턴), LIMELIGHT(라임라잇), tripleS(트리플에스), 강예슬 등이 출연했으며 부석순이 ‘파이팅 해야지’로 1위를 차지했다.
iMBC연예 김혜영 | MBC 화면캡처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