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더보이즈(THE BOYZ) 주연이 '음중' 스페셜 MC로 출격한다.
더보이즈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 측은 "더보이즈 주연이 오늘(20일) 방송되는 MBC 음악프로그램 '쇼! 음악중심'의 스페셜 MC로 나선다"고 밝혔다. 주연은 이날 일일 스페셜 MC 자격으로 김민주, 스트레이키즈 리노와 함께 프로그램 진행을 이끌 예정이다.
주연은 지난 1월에도 '쇼! 음악중심'의 깜짝 스페셜 MC를 맡아 매끄러운 진행 실력으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얻은 바 있다. 특히 2020년 SBS MTV 음악프로그램 ‘더쇼’에서도 MC로 마이크를 잡았던 경험이 있는 만큼 훈훈한 외모와 센스 있는 진행 실력을 펼쳐 보였던 주연이 ‘음중’에서 다시 한번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특히 이날 방송은 주연이 스페셜 MC로 서는 동시에 더보이즈가 '쇼! 음악중심'에서 컴백 무대를 꾸미는 자리인 만큼 더욱 뜻 깊은 의미를 더한다. 더보이즈는 이날 컴백 신곡 '위스퍼(WHISPER)'의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 오랫동안 이들을 기다려 온 팬들에게 특별한 무대를 선물할 예정이다.
지난 16일 발매된 더보이즈의 신곡 '위스퍼'는 공개 이후 국내 음원, 음반차트와 글로벌 차트까지 모두 최상위권에 오르며 이들의 놀라운 진가를 확인시켰다.
발매 이후 벅스 1위, 멜론 실시간 차트 18위에 오른 더보이즈는 미국, 러시아, 캐나다, 칠레, 콜롬비아, 터키 등 해외 16개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 최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선전을 펼쳤다. 여기에 17일 신곡 ‘위스퍼’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트렌딩 월드와이드 1위를 차지한 것은 물론, 미국 빌보드가 칼럼을 통해 더보이즈의 신곡을 집중조명 하는 등 컴백 동시 거침없는 질주를 이어가고 있다.
약 9개월여 만에 발매된 더보이즈의 미니 7집 '비 어웨어(BE AWARE)'는 소년들이 금지된 사랑을 마주하게 되면서 펼쳐지는 감정의 파동을 그려낸 신보다. 이 중 타이틀곡 '위스퍼'는 짜릿하게 들려오는 속삭임에 매료되어 도파민이 피어나는 순간을 표현한 곡으로, 더보이즈만의 청량·섹시·판타지 매력을 느낄 수 있다.
한편, 더보이즈 주연이 스페셜 MC로 출격하는 MBC '쇼! 음악중심'은 오늘(20일) 오후 3시 15분 방송된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 제공 : IST엔터테인먼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