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사랑(CSR), 설렘 가득 소녀들 ‘K-하이틴 그 자체’ (쇼! 음악중심)

주소복사|스크랩
걸그룹 첫사랑(CSR)이 K-하이틴 매력으로 무대를 물들였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첫사랑(수아, 금희, 시현, 서연, 유나, 두나, 예함)은 6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첫 번째 미니앨범 'Sequence : 7272(시퀀스 : 7272)' 타이틀곡 '첫사랑 (Pop? Pop!)'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첫사랑은 K-하이틴 그 자체로 무대에 등장하며 '쇼! 음악중심'을 환하게 물들였다. 만인의 첫사랑 같은 풋풋한 비주얼이 음악 팬들의 첫사랑 기억을 조작했고, 기분 좋은 에너지와 미소를 선사하며 무더위를 잊게 했다.

첫사랑은 마법 같은 설렘을 주는 첫사랑이라는 단어처럼 비주얼부터 공감대를 형성하는 노래로 음악 팬들의 마음 속에 스며들었다. 'Pop? Pop!'과 '7272'에 포인트를 맞춘 핑거 안무 포인트가 강한 중독성을 유발했고, 표정 연기와 제스처가 몰입도를 높였다.

첫사랑은 지난달 27일 열일곱 동갑내기 소녀들이 처음 느끼는 첫사랑의 감정을 담은 첫 번째 미니앨범 'Sequence : 7272(시퀀스 : 7272)'를 발매하며 데뷔했다. 음반 판매 1일 차부터 초동이 완판돼 현재 추가 발주를 진행 중이다.

첫사랑의 데뷔곡 '첫사랑 (Pop? Pop!)'은 말로만 듣던 첫사랑의 감정을 즐기며 솔직하게 표현할 줄 아는 열일곱의 모습을 표현한 곡이다.

한편, 첫사랑은 다양한 음악방송에 출연하며 '첫사랑 (Pop? Pop!)'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또한 각종 커버 콘텐츠로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iMBC연예 김혜영 | MBC 화면캡처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댓글

로그인 후 작성 가능합니다.

0/250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