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걸그룹 클라씨(CLASS:y)가 폭발적인 에너지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클라씨(명형서·윤채원·홍혜주·김리원·원지민·박보은·김선유)는 21일 오후 2시 20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했다.
이날 클라씨는 독보적인 세계관과 이들만의 포부를 완벽히 담고 있는 타이틀곡 ‘셧다운(SHUT DOWN)’을 선보이며 대중들의 시선을 매료시켰다. 세련되면서도 강렬한 퍼포먼스를 통해 무대를 완벽히 꾸며낸 클라씨는 ‘글로벌 대세’의 행보를 이어나가고 있음을 증명시켰다.
클라씨는 ‘셧다운(SHUT DOWN)’ 무대를 흔들림 없는 탄탄한 라이브와 파워풀한 댄스 퍼포먼스로 신인답지 않은 실력을 선보였으며 전 멤버들이 컬러풀한 무대와 하나로 어우러지는 모습은 무대 보는 재미를 한껏 높였다.
또한 클라씨는 7인 7색의 실력파 올라운더 멤버들로 구성되어 있음을 무대를 통해 재입증한 가운데 다양한 스타일링을 통해 한계 없는 콘셉트 소화력을 드러내며 앞으로의 무대에 있어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4세대 실력파 신인’으로 글로벌 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클라씨는 독보적인 색깔의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는 가운데 중독성 강한 K-WOOD 멜로디와 패기를 담아낸 가사를 지닌 데뷔곡 ‘셧다운(SHUT DOWN)’으로 데뷔 6일 차에 음악방송 1위 후보에 오르는 저력을 드러냈다.
한편, 클라씨는 예능, 라디오, 음악방송 등 다채로운 활동을 통해 대중들과 소통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iMBC연예 김혜영 | MBC 화면캡처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