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보이그룹 TAN(탄)이 ‘쇼! 음악중심’에서 존재감을 빛냈다.
탄(창선, 주안, 재준, 성혁, 현엽, 태훈, 지성)은 19일 오후 3시 15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했다.
이날 ‘쇼! 음악중심’의 인턴 MC를 맡은 멤버 재준의 오프닝 후 타이틀곡 ‘DU DU DU’로 무대를 꾸민 탄은 블랙 슈트 스타일링으로 팬들을 매료시킨 것은 물론, 강렬한 눈빛 연기를 펼쳐 보는 이들을 압도했다.
특히 탄은 드라마틱한 우산 퍼포먼스로 시선을 집중시키는가 하면, 역동적인 안무를 선보이면서도 흔들림 없는 보컬을 자랑해 팬들을 감탄하게 만들었다.
일곱 멤버들은 ‘DU DU DU’의 세련된 멜로디에 맞춰 완벽한 춤선을 자랑해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동시에 매혹적인 음색을 선보이며 시청자의 귓가를 사로잡았다.
‘DU DU DU’ 무대 후 ‘쇼! 음악중심’의 인턴 MC 재준은 아스트로 문빈과 산하, 마마무 솔라와의 인터뷰도 매끄럽게 진행해 보는 재미를 더했다. 재준은 “2주 동안 정말 값진 경험을 할 수 있어 영광이었다. 다음엔 정규직으로 찾아뵙고 싶다. 탄 많이 사랑해주세요”라고 스페셜 MC로서 마지막 인사를 전해 다음 활동에 대한 기대를 더욱 높였다.
‘쇼! 음악중심’을 또 한 번 장악한 탄은 데뷔 후 타이틀곡 ‘DU DU DU’로 음원 차트인을 달성, 3월 브랜드평판 44위를 차지하는 등 대중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데뷔 앨범 ‘1TAN’으로 성공탄을 쏘아올린 탄은 다양한 무대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iMBC연예 김혜영 | MBC 화면캡처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