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보이그룹 TAN(탄) 멤버 재준이 ‘쇼! 음악중심’ 스페셜 MC로 출격한다.
11일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재준은 오는 12일 방송되는 MBC ‘쇼! 음악중심’의 스페셜 MC로 출연, 2주간 생방송 진행에 나선다.
지난 10일 데뷔곡 ‘DU DU DU’로 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진 재준은 데뷔와 동시에 음악방송 스페셜 MC로서 마이크를 잡게 돼 기대를 모으고 있다.
재준은 그간 자체 콘텐츠 ‘이상한 나라의 탄 18-28’과 ‘탄광 with 배틀그라운드’는 물론, 네이버 NOW.(나우) ‘심야아이돌’ 등 다양한 활동으로 화려한 입담을 뽐낸 가운데, 스페셜 MC로서도 안정적인 진행 실력과 센스를 보여줄 전망이다.
특히 MBC ‘극한데뷔 야생돌’의 파이널 곡 ‘Last Chance’로 정식 데뷔 전 ‘쇼! 음악중심’ 무대에 올랐던 만큼 남다른 인연이 있는 재준의 스페셜 MC 활약에 기대감이 상승하고 있다.
가요계 데뷔와 동시에 활발한 활동을 예고한 탄은 ‘극한데뷔 야생돌’에서 탄생한 7인조 보이그룹으로, 창선, 주안, 재준, 성혁, 현엽, 태훈, 지성으로 구성됐다.
한편, 12일 재준의 ‘쇼! 음악중심’ 스페셜 MC를 비롯해 TAN(탄)의 데뷔곡 ‘DU DU DU’ 무대를 만나볼 수 있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 제공 : 생각엔터테인먼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