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중심' 박지훈, 농익은 성숙美… 글로벌 팬 마음에 '저장'

주소복사|스크랩
가수 박지훈이 농익은 매력을 선사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박지훈은 6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새 미니앨범 'HOT&COLD(핫 앤 콜드)'의 타이틀곡 'Serious(시리어스)' 무대를 꾸몄다.

이날 박지훈은 시크한 매력을 풍기는 스타일링과 짙어진 성숙미가 느껴지는 비주얼을 선사했다. 또한 박지훈은 'HOT&COLD'라는 앨범명처럼 뜨겁고도 차가움이 공존하는 입체적인 무대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박지훈은 비주얼은 물론 퍼포먼스, 랩, 보컬을 넘나드는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박지훈은 이번 신곡을 통해 처음으로 샤우팅 랩에 도전하며, 음악적 성장을 거듭하는 모습으로 '만능 아티스트'의 면모를 다시 한번 확인시켜줬다.

박지훈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HOT&COLD'는 연인 사이의 부딪침과 이를 통해 성숙해지는 관계에 대해 노래한 앨범이다. '뜨거움과 차가움'이라는 사랑의 대조적인 모습 속에서 흔들림 없이 성숙해지는 과정과 진심 어린 감정을 담았다.

타이틀곡 'Serious'는 묵직한 신스 베이스를 중심으로 입체감 있는 구성이 돋보이는 힙합 기반의 팝 댄스곡으로, 달콤하지만은 않은 사랑의 단면을 표현했다. 특히 박지훈은 컴백과 동시에 음악 방송 1위에 오르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박지훈은 각종 음악방송 출연 및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간다.


iMBC연예 김혜영 | MBC 화면캡처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댓글

로그인 후 작성 가능합니다.

0/250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