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파엠' 이이경의 도널드 덕 성대모사에 박지윤 "대단한 스킬, 한국의 짐 캐리"

주소복사|스크랩

'김영철의 파워FM'에 스페셜 DJ 이이경, 성우 박지윤, 이문희가 출연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5일(월) 방송된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에서는 성우 박지윤, 이문희가 '오디오북, 나나랜드!'에서 영화 '브루스 올마이티'를 소개했다.


이날 코너 시작 전 박지윤이 "철파엠 제작진에게 들었는데 투디 이이경 씨도 성대모사 능력자라고 하더라"고 말하고 이문희도 "예전에 권상우 씨랑 나와서 배우 성대모사를 많이 해주셨는데 그것 말고 이이경 씨가 동물 캐릭터 성대모사를 한 영상자료가 있다고 한다"고 말하자 스페셜 DJ 이이경은 "2019년에 냉부에서 했다. 도널드 덕, 보통 고개를 흔들면서 하는데 저는 그냥 이야기하면서 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이어 이이경이 즉석에서 도널드 덕 성대모사를 하자 박지윤과 이문희는 "어떻게 하시는 거냐? 대단하시다"며 감탄했고 박지윤은 "대단한 스킬이다. 역시 한국의 짐 캐리라는 별명도 있지 않냐?"고 덧붙였다.


2019년 이이경의 성대모사 영상자료를 함께 들은 후 박지윤이 "신기하다. 저도 웬만한 소리를 다 내려고 하는데 이 소리는 안 될 것 같다"고 말하자 이이경이 "이 소리는 안 하시는 게 좋을 것 같다. 잘못하면 성대가 튀어나올 것 같다. 안 하시는 걸 추천한다"고 조언해 웃음이 터졌다.


이날 박지윤과 이문희는 짐 캐리, 모건 프리먼, 제니퍼 애니스톤 주연의 2003년 개봉작 '브루스 올마이티'를 소개하며 "오늘은 헐리우드 대표 코미디 배우 짐 캐리의 영화를 가져왔다. 투디를 위해. 1주일간 신의 능력을 갖게 된 한 남자의 코미디 블록버스터"라고 설명했다.


이에 이이경은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하는 영화"라며 반가워했다.


'김영철의 파워FM'은 매일 오전 7시부터 9시까지 SBS 파워FM에서 방송되며, PC 및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SBS 고릴라'를 통해서도 들을 수 있다.




iMBC연예 이연실 | 화면캡쳐 보이는라디오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댓글

로그인 후 작성 가능합니다.

0/250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