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위아이(WEi)가 여름의 청량한 매력을 의인화했다.
위아이(장대현, 김동한, 유용하, 김요한, 강석화, 김준서)는 26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 세 번째 미니앨범 ‘IDENTITY : Action(아이덴티티 : 액션)’ 타이틀곡 ‘BYE BYE BYE (바이 바이 바이)’와 ‘여름 안에서’ 커버 무대로 특별한 시간을 선사했다.
먼저 위아이는 청량한 매력이 듬뿍 담긴 ‘BYE BYE BYE’ 무대를 꾸몄다. 세련된 스타일링과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은 위아이는 깔끔한 춤선과 음색, 여유로운 무대 매너로 깔끔하고 중독적인 멋을 선보였다.
이어 위아이는 ‘여름 안에서’를 선곡해 ‘서머 스페셜 스테이지’를 꾸몄다. 여름과 청량한 매력의 대표곡으로 꼽히는 ‘여름 안에서’를 만난 위아이는 곡의 분위기에 맞춘 표정 연기와 제스처를 보이며 보는 이들을 푸른 여름 바다로 초대했다.
위아이의 신곡 ‘BYE BYE BYE’는 청량하고 시원한 느낌의 비트와 중독성 있는 훅 멜로디가 돋보이는 곡이다. 수많은 걱정과 구속을 벗어나 하고 싶은 것을 위해 떠나고픈 마음을 담았으며, 장대현, 유용하, 김요한이 랩 메이킹에 참여하면서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이날 ‘음악중심’에는 위아이를 비롯해 뱀뱀, 브레이브걸스, 이승윤, 정세운, 김재환, 다비쳐 등이 출연했다. 1위는 방탄소년단의 ‘Butter’가 차지했다.
iMBC연예 김혜영 | MBC 화면캡처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