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에버글로우(EVERGLOW)가 유니크한 'FIRST' 무대를 선보였다.
에버글로우(이유, 시현, 미아, 온다, 아샤, 이런)는 5일 오후 방송된 MBC 음악 프로그램 '쇼! 음악중심'에서 세 번째 싱글 ‘LAST MELODY(라스트 멜로디)’ 타이틀곡 ‘FIRST(퍼스트)’로 화려한 무대를 펼쳤다.
이날 에버글로우는 매력적인 스타일링으로 독보적인 세계관을 구현했다. 에버글로우의 역동적인 퍼포먼스와 완성도 높은 무대 연출이 감탄을 자아냈다.
'무대 장인'이라고 해도 손색없는 에버글로우 멤버들의 무대 매너가 'FIRST'의 몰입감을 배가했다. 에버글로우는 파워풀한 퍼포먼스 속에서도 다채로운 표정 연기로 'FIRST'의 카리스마를 표현했다.
'FIRST'는 업템포 팝 음악으로 에버글로우의 보이스를 개성 있게 담아낸 곡이다. 세상의 어둠에 맞서 희망의 빛을 찾아 새로운 시작을 연다는 당찬 메시지를 감각적인 가사로 풀어냈다.
한편, 이날 ‘쇼! 음악중심’에는 조이, 마마무, 몬스타엑스, 태진아, 형돈이와 대준이, aespa, GHOST9, 라붐, 프로미스나인, 에버글로우, 로켓펀치, TO1, 블링블링 등이 출연했다. 방탄소년단이 ‘Butter’로 1위의 영광을 차지했다.
iMBC연예 김혜영 | MBC 화면캡처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