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이 정체불명 댄스를 선보였다.

24일(수) 방송된 TV CHOSUN ‘뽕숭아학당: 인생학교’ 44회에서는 임영웅-영탁-이찬원-장민호-김희재-황윤성이 ‘미스트롯2’ 양지은-홍지윤-은가은-강혜연-황우림-윤태화와 컬래버레이션 예능 수업을 펼친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댄스 신고식에서 장민호가 유연한 춤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황우림은 아이돌 출신답게 긴 팔다리를 이용해 폭풍 웨이브를 선보였다. 이어 이찬원이 정체불명 골반 댄스로 웃음을 선사했다. 영탁과 장민호는 시선을 피하며 웃음 지었고, 임영웅은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우며 이찬원의 춤을 응원했다.
윤태화가 무대로 향하자, 이찬원이 “잘 출 것 같은데?”라며 기대했다. 하지만 윤태화가 뻣뻣한 꿀렁 댄스를 선보이자, 붐이 결국 음악을 멈추게 했다. 결국, 붐은 “심각한 상황이다. 찬원 팀은 전원 실패다”라고 말했다. 반면 김희재는 격이 다른 춤 선으로 섹시한 춤을 소화해 모두의 감탄을 자아냈다.


시청자들은 각종 SNS와 포털 사이트를 통해 “이찬원 역시 예능천재”, “이찬원 뽕숭아학당 시청률요정답네”, “모든 예능에 진심을 다해서 열심인 이찬원 진짜 멋지다”, “찬또 하고 싶은 거 다 해”, “내 눈엔 찬또춤이 최고”, “김희재 춤 너무 섹시해”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TV CHOSUN ‘뽕숭아학당: 인생학교’는 매주 수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iMBC연예 김혜영 | TV CHOSUN 화면캡처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