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데뷔 후 첫 1위 “생각도 못했다” (쇼! 음악중심)

주소복사|스크랩
가수 임영웅이 데뷔 후 처음으로 음악방송에서 1위에 오르는 쾌거를 이뤘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임영웅은 20일 방송된 MBC 음악프로그램 ‘쇼! 음악중심’에서 최근 발표한 새 싱글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로 1위를 차지했다.

1위 호명 후 임영웅은 “생각도 하지 않고 있었는데 감사하다. 여러분이 만들어주신 상이다. 영웅시대 분들 감사드리고, 건강하고 행복하세요”라고 소감을 밝혔다.

트로트 곡으로 음악방송에서 1위를 차지하는 사례는 극히 드물지만, 임영웅은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음원 발매 후 11일 만에 음악방송 정상에 등극하며 다시 한번 독보적인 인기를 입증했다.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는 오랜 시간 곁을 지켜준 사람에 대한 사랑의 마음을 담담하게 담아낸 곡으로 ‘트로트 레전드’ 설운도가 임영웅에게 특별히 선물한 곡이다. 서정적인 멜로디에 임영웅만의 부드러운 보이스와 깊은 감성이 돋보인다.

발매 이후 바이브 국내 급상승 차트 1위 및 멜론 최신 24Hits 차트 2위 등극을 비롯해 지니, 벅스 실시간 차트 최상위권에 포진했으며, 2021년 11주차(2021.03.07~2021.03.13) 가온 디지털차트, 다운로드차트, BGM차트, 벨소리차트, 컬러링차트에 1위로 진입, 가온차트 5관왕을 달성하는 기염을 토했다.

음악방송 1위까지 석권한 임영웅은 앞으로도 다양한 무대를 통해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를 선보이며 팬들과 꾸준한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iMBC연예 김혜영 | MBC 화면캡처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댓글

로그인 후 작성 가능합니다.

0/250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