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메인댄서’ MCND, ‘음악중심’ 완벽 접수 “우당탕 독무 주인공은 빅”

주소복사|스크랩
그룹 MCND가 신곡 ‘우당탕 (Crush)’ 무대로 ‘음악중심’을 완벽 접수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MCND는 9일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2ND MINI ALBUM ‘MCND AGE’ 타이틀곡 ‘우당탕 (Crush)’ 컴백 무대를 꾸몄다.

이날 MCND는 트레이닝 복에 블루 컬러 트위드를 포인트를 준 스타일리시한 의상을 입고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손을 살랑살랑 흔들며 다양한 표정을 짓는 포인트 안무 ‘까꿍 춤’을 비롯한 다채로운 안무를 힙하고 여유롭게 소화하며 무대를 제대로 즐기는 모습을 보여줬다. 뿐만 아니라 흔들림 없는 가창력으로 완성형 퍼포먼스의 정점을 찍었다.

특히 이날 댄스 브레이크 파트의 독무 주인공이 된 빅은 뛰어난 춤 실력을 아낌없이 발휘하며 시선을 사로잡은 것은 물론, MCND의 ‘올 메인 댄서 그룹’ 타이틀을 더욱 확고히 했다. 아울러 다음 무대에서 독무를 선보일 멤버에 대한 궁금증도 높아졌다.

‘우당탕 (Crush)’은 MCND가 무대를 우당탕거리며 정신없이 놀고 즐기겠다는 뜻의 노래로, MCND가 무대에서 보여주는 최대한의 멋을 만나볼 수 있다.

‘우당탕 (Crush)’이 타이틀곡인 새 앨범 ‘MCND AGE’는 MCND가 자신들만의 음악으로 새 시대를 열겠다는 당찬 포부를 담은 앨범. 보다 폭 넓어진 음악적 스펙트럼을 확인할 수 있는 총 7곡이 수록됐다. 멤버 캐슬제이가 ‘우당탕 (Crush)’, 수록곡 ‘PLAYER’ 작사에 참여했고 ‘Outro ; ㅁㅊㄴㄷ'은 작사, 작곡, 편곡까지 도맡아 MCND만의 음악 색을 더욱 풍부하게 채웠다.


iMBC연예 김혜영 | MBC 화면캡처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댓글

로그인 후 작성 가능합니다.

0/250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