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윙스가 딘딘을 방송계 공룡이라고 표현했다.


30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는 ‘다시 태어난 것 같아요’ 특집으로 조영남, 송가인, 스윙스, 수현이 출연했다.
이날 스윙스는 스페셜 MC로 출연한 딘딘에 대해 “딘딘은 천재고 난놈이고 선수이며 방송계 공룡이다”라고 표현했다.
딘딘이 우쭐해하자 스윙스는 “‘쇼미더머니 시즌2’ 때 딘딘이 나왔다. 저는 겉만 봐도 사람이 랩을 좋아하는지 안 좋아하는지 대충 안다. 딘딘 첫인상은 연예인 하고 싶은 애구나였다”라고 하며 “어느 날 같이 촬영할 때 제가 차갑게 대하니까 욕을 섞어 말하더라. ‘왜 자꾸 나한테 그러냐’, ‘이 형은 성격 이상해. 진짜 싫어’라고 제 앞에서 얘기하는 딘딘을 보며 스스로에 대해 단단한 게 있다는 것을 인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에 이야기를 듣던 안영미는 “결국 딘딘이 욕하니까 깨갱했다는 거 아니냐”라고 팩폭을 날려 현장을 폭소케 했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영미 ㅋㅋㅋㅋ”, “공룡 딘딘”, “진짜 욕해서 인정한 거 아니냐 ㅋㅋㅋㅋ”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매주 수요일 밤 10시 40분에 방송된다.
iMBC연예 백아영 | 화면캡처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