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 음악중심’ 박지훈, ‘GOTCHA’ 컴백 무대서 강렬한 카리스마 발산

주소복사|스크랩
가수 박지훈이 ‘GOTCHA (갓차)’ 컴백 무대로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박지훈은 7일 오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이하 ‘음악중심’)에 출연해 첫 번째 정규앨범 ‘MESSAGE (메세지)’의 타이틀곡 ‘GOTCHA’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박지훈은 카리스마 넘치는 은발 머리로 기존의 스윗한 매력과는 또 다른 강렬한 이미지를 드러냈다. 한층 성숙해진 박지훈의 카리스마와 섹시함이 더해진 표정이 눈길을 모았다.

이와 함께 박지훈의 힙한 안무와 퍼포먼스 역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무대를 꽉 채우는 박지훈의 몽환적이고 짙어진 감성이 그의 다채로운 매력을 더욱 배가시켰다.

박지훈의 ‘GOTCHA’ 무대를 본 누리꾼들은 "박지훈 완전 무대 찢었다. 왕자님 무대 행차하심", "박지훈 갓챠 노래 완전 좋다! 점점 성장하는 박지훈 앞으로도 너무 기대됨", "우주최고미남 박지훈 오늘도 음중 무대에서 메이 맘 다 갓챠", "너무 멋있다. 최고야 ㅜㅜ", "노래 퍼포먼스 비주얼 모두 완벽", "역시 박지훈 엔딩 진짜 잘함", "매번 열일 고마워"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지난 4일 발매된 박지훈의 ‘메시지’는 사랑을 막 시작했을 때 느낄 수 있는 설렘을 여러 가지 테마로 풀어내, 박지훈의 밝고 스윗한 매력부터 짙어진 감성까지 모두 담고 있는 앨범이다.

타이틀곡 ‘GOTCHA’는 경쾌한 라틴 리듬이 가미된 EP사운드를 시작으로 탄탄한 808베이스와 힙한 TRAP 리듬이 점차 고조돼 섹시하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한다.

한편, 이날 ‘쇼! 음악중심’ 700회 특집에는 박지훈을 비롯해 마마무, 몬스타엑스, 홍진영, AB6IX, 둘째이모 김다비 X 이달의 소녀, 펜타곤, (여자)아이들, MINO, 트와이스, VERIVERY, P1Harmony, DRIPPIN, 시크릿넘버 등이 출연했다. 방탄소년단이 ‘Dynamite’로 트와이스 ‘I CAN'T STOP ME’와 환불원정대 ‘DON'T TOUCH ME’를 꺾고 1위를 차지했다.


iMBC연예 김혜영 | MBC 화면캡처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댓글

로그인 후 작성 가능합니다.

0/250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