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CIX(씨아이엑스)가 무대 장인의 매력을 선보였다.
CIX(BX, 승훈, 배진영, 용희, 현석)는 31일 오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 세 번째 EP 앨범 '안녕, 낯선시간'('HELLO' Chapter 3. Hello, Strange Time)의 타이틀곡 '정글(Jungle)' 무대를 꾸몄다.
이날 CIX 멤버들은 시선을 사로잡는 레드 컬러의 셔츠 스타일을 선보이며 한층 강력해진 남성미를 발산했다. 또한 깊어진 눈빛과 섹시한 제스처가 더해지며 팬들의 마음을 흔들었다.
이어 CIX는 카리스마 넘치는 군무와 개성 강한 퍼포먼스가 어우러지는 무대를 선보였고, 탄탄한 보컬 실력까지 더해지며 음악적 완성도를 끌어올렸다.
CIX가 11개월 만에 완전체로 발표한 '안녕, 낯선시간'의 타이틀곡 '정글'은 구원받고자 하는 대상에게서 벗어나지 못하고, 되려 지배당할 수밖에 없는 처절한 감정을 극적으로 표현했다.
CIX의 무대를 접한 누리꾼들은 "레드 너무 잘받네. 다 잘생기고 피지컬도 짱인데 춤도 잘 추고 무대도 잘해", "오늘도 무대 찢었다", "믿고 보고 듣는 씨아이엑스", "정글 중독성 대박이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날 ‘쇼! 음악중심’에는 CIX를 비롯해 B1A4, 트와이스, MINO (feat. BOBBY), 이달의 소녀, P1Harmony, DRIPPIN, NCT U, 펜타곤, 쪼꼬미, 더보이즈, VERIVERY, Weeekly, CRAVITY, 펀치 등이 출연했다. 방탄소년단이 ‘Dynamite’로 블랙핑크 ‘Lovesick Girls’와 환불원정대 ‘DON'T TOUCH ME’를 꺾고 1위의 영광을 안았다.
iMBC연예 김혜영 | MBC 화면캡처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