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위아이(WEi)가 강렬한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위아이(장대현, 김동한, 유용하, 김요한, 강석화, 김준서)는 10일 오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 첫 번째 미니앨범 'IDENTITY : First Sight(아이덴티티 : 퍼스트 사이트)'의 데뷔 타이틀곡 '트와일라잇(TWILIGHT)'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위아이는 네이비 계열의 슈트를 입고 출격해 탁월한 '슈트발'을 보여주며 여심을 흔들었다. 특히 강렬한 눈빛과 섹시한 제스처로 시선을 압도했다.
이어 위아이는 무대 위에서 흔들림 없는 댄스 퍼포먼스를 펼치며 기량을 자랑했고, 신예답지 않은 탄탄한 보컬과 실력으로 이후 활약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타이틀곡 '트와일라잇'은 얼터너티브 알앤비(Alternative R&B) 요소가 가미된 팝 장르로, 감성적인 노랫말과 트렌디한 사운드가 만나 완성도를 높인다.
위아이의 무대를 접한 누리꾼들은 “위아이 매 무대마다 멋진 모습 보여줘서 고마워♡”, “엔딩요정 요한이 완전 이뻐”, “무대 너무 잘해ㅠㅠ 진짜 자랑스럽다”, “김요한 목부터 입술 쓸기 너무 좋아”, “자비롭지 못한 미모 그에 비해 자비로운 춤선”, “무대장인 괴물신인 위아이 데뷔 축하해”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날 ‘쇼! 음악중심’에는 위아이를 비롯해 블랙핑크, 던(DAWN) (feat. Jessi), 쪼꼬미 X 문세윤, 위키미키, 골든차일드, Stray Kids, 더보이즈, 업텐션, 프로미스나인, H&D, BDC, 시그니처, TREASURE, GHOST9, 다혜 등이 출연했다. 방탄소년단이 ‘Dynamite’로 산들 ‘취기를 빌려’와 블랭핑크 ‘Lovesick Girls’를 꺾고 6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iMBC연예 김혜영 | MBC 화면캡처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