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이 상큼 지수를 높였다.
프로미스나인은 10일 오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 세 번째 미니앨범 'My Little Society (마이 리틀 소사이어티)' 타이틀 곡 'Feel Good(필 굿) (SECRET CODE)'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프로미스나인은 블랙과 화이트가 조화를 이루는 의상으로 무대에 올라 화려한 비주얼로 시선을 모았다. 또한 애교 가득한 눈웃음과 제스처가 보는 이들에게 '심쿵'을 안겼다.
특히 프로미스나인은 섬세하면서도 흐트러지지 않는 칼군무를 선보이는 한편, 러블리 보이스로 눈과 귀가 즐거운 무대를 만들었다.
프로미스나인 무대를 본 누리꾼들은 “이번 컨셉 너무 찰떡ㅠㅠ”, “오늘도 프나에 빠지고 갑니다”, “블랙화이트 좋아요”, “오늘도 넘넘 이쁘고 멋지고 프롬이들이 다했어”, “어쩜 이렇게 매일 예쁠 수가 있지? 프롬이들 오늘도 미모 열일한다 진짜”, “라이브는 또 왜 이렇게 잘하는 거야ㅠㅠ 진짜 미모 실력 다 갖췄어”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날 ‘쇼! 음악중심’에는 프로미스나인을 비롯해 블랙핑크, 던(DAWN) (feat. Jessi), 쪼꼬미 X 문세윤, 위키미키, 골든차일드, Stray Kids, 더보이즈, 업텐션, H&D, BDC, 시그니처, TREASURE, GHOST9, 위아이(WEi), 다혜 등이 출연했다. 방탄소년단이 ‘Dynamite’로 산들 ‘취기를 빌려’, 블랭핑크 ‘Lovesick Girls’를 꺾고 6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iMBC연예 김혜영 | MBC 화면캡처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