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골든차일드(Golden Child)가 심장을 ‘Pump It Up’하게 만드는 컴백 무대를 선보였다.
골든차일드(이대열, Y, 이장준, TAG, 배승민, 봉재현, 김지범, 김동현, 홍주찬, 최보민)는 10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타이틀곡 ‘Pump It Up’ 무대를 선보여 팬들의 환호를 이끌어냈다.
이날 10인 10색 개성을 살린 프레피룩을 입고 무대에 오른 골든차일드는 ‘원조 청량돌’다운 상큼한 비주얼을 자랑하며 팬들의 심장을 저격했다.
특히 골든차일드만의 유쾌한 에너지가 돋보이는 완벽 퍼포먼스와 자연스러운 표정연기는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매료시키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골든차일드의 무대를 본 누리꾼들은 “파마머리 너무 귀엽다”, “청량맛집 골차ㅠㅠ 가을청량도 가능”, “다들 넘 잘생겼다. 대박났으면”, “우리 금둥이들 하고 싶은 거 다해. 청량으로 돌아와 줘서 고마워”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타이틀곡 ‘Pump It Up’은 좋아하는 이성을 보고 설레어 하는 마음을 담은 업템포 댄스 곡이다. 골든차일드의 데뷔곡 ‘담다디’를 만든 작곡가 ‘MosPick’의 작품으로, 이번 앨범에서도 래퍼 장준과 TAG(태그)가 랩 메이킹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이날 ‘쇼! 음악중심’에는 골든차일드를 비롯해 블랙핑크, 던(DAWN) (feat. Jessi), 쪼꼬미 X 문세윤, 위키미키, Stray Kids, 더보이즈, 업텐션, 프로미스나인, H&D, BDC, 시그니처, TREASURE, GHOST9, 위아이(WEi), 다혜 등이 출연했다. 방탄소년단이 ‘Dynamite’로 산들 ‘취기를 빌려’, 블랭핑크 ‘Lovesick Girls’를 꺾고 6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iMBC연예 김혜영 | MBC 화면캡처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