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 음악중심’ 프로미스나인, ‘Feel Good’ 무대서 만찢 비주얼 자랑

주소복사|스크랩
그룹 프로미스나인이 ‘만찢’ 비주얼로 시선을 압도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프로미스나인은 19일 오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 세 번째 미니앨범 ‘My Little Society (마이 리틀 소사이어티)’ 타이틀 곡 ‘Feel Good(필 굿) (SECRET CODE)’ 무대를 꾸몄다.

이날 프로미스나인은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내며 활기찬 무대를 선사했다. 한층 더 성장 무대 매너와 짜임새 있는 퍼포먼스로 생기발랄한 분위기를 더했다.

만화를 찢고 나온 듯한 프로미스나인의 비주얼은 팔색조를 뛰어넘어 아홉 멤버의 ‘구색조’ 매력으로 완성됐다. 프로미스나인은 귀엽고 발랄한 분위기에 더해 여성미까지 장착하며 성숙해진 매력으로 무대를 가득 채웠다.

프로미스나인의 ‘Feel Good(필 굿)’ 무대를 본 누리꾼들은 “오늘 의상 헤어 무대도 너무 좋았다”, “진짜 예쁘다”, “프로미스나인 파이팅!”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프로미스나인의 세 번째 미니앨범 ‘My Little Society’는 지난 16일 발매 직후 수록곡 전곡이 차트인에 성공했다. 또 이날 글로벌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아이튠즈에서 홍콩, 인도네시아, 라트비아, 말레이시아, 대만 등 총 5개 지역 앨범 차트에서도 1위를 차지하는 등 글로벌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한편, 이날 ‘쇼! 음악중심’에는 프로미스나인을 비롯해 태민, 문빈&산하(ASTRO), Stray Kids, TREASURE, 김남주(Apink), 러블리즈, CLC, 유아(오마이걸), 원호, VAV, 원어스, DONGKIZ, OnlyOneOf, CRAVITY, 하은, 루나솔라 등이 출연했다.


iMBC연예 김혜영 | MBC 화면캡처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댓글

로그인 후 작성 가능합니다.

0/250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