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이전트H에게 폭행을 당한 친구가 자퇴한 이력이 있다는 주장에 대해 그는 "이 사실을 두고 갑론을박하고, 심지어는 자신이 해당 피해자라며 유학을 갔고 그래서 졸업장이 없고, 유튜버 정배우님께 신고를 하겠다는 내용의 허위사실을 유포하시는 분을 발견했다. 유튜브는 법적으로 절대로 신분을 찾을 수 없다고 착각하시는 분이 있으신 거 같은데, 공식적으로 유튜브에 법적 대응을 할 수 있는 협조를 구하여 강경 대응하겠다"고 밝혔다.
그가 피해를 폭로하는 댓글을 삭제했다는 논란에 대해서는 "사실관계를 명확하게 밝힐 때까지는 댓글을 삭제하자는 의견이 있었다"며 "또 다른 이유로는 "유튜브의 알고리즘이 자동적으로 스팸, 욕설, 정치적 발언 등을 골라서 스팸일 수 있는 댓글과, 검토 대기 중인 댓글로 넘긴다"고 바로 잡았다.
에이전트H는 양측 사실 확인을 거치지 않은 언론과 인플루언서들에게 사실 요청을 달라는 당부와 함께 민형사상 절차를 빠르게 밟을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에이전트H는 구독자 63만 명 이상을 보유한 유명 유튜브 채널 '미션 파서블'을 운영하고 있다. UDT 출신으로 전쟁 영화 리뷰, 운동, 토크 등을 주 콘텐츠로 한다. 최근 현충일을 맞이해 순국선열들을 기리는 영상으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그가 이름을 알린 '가짜사나이'는 MBC 예능프로그램 '진짜 사나이'를 모방한 것으로, 평균 이하의 체력을 가진 유튜버들에게 고강도 훈련을한 프로그램. 1기에 전태규 베이식 공혁준 가브리엘 꽈뚜룹 김재원이 지원했고, 에이전트H를 비롯해 이근 대위, 야전삽, 로건, 김계란 등이 교관으로 참여했다. 현재 2기 지원자를 선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