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NATURE(네이처)가 매혹적인 퍼포먼스를 펼쳤다.
네이처는 20일 오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 세 번째 싱글앨범 'NATURE WORLD: CODE M(네이처 월드: 코드 엠)' 타이틀곡 '어린애' 무대를 꾸몄다.
이날 네이처는 올 화이트 계열의 의상으로 무대에 올라 순수하면서도 세련된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네이처는 중독성 넘치는 포인트 안무인 '향수춤' 퍼포먼스를 연이어 선보이며 흥겨움을 더했다. 여기에 매력적인 보이스가 어우러져 깊은 인상을 남겼다.
신곡 '어린애'는 강렬하고 중독성 있는 신스테마와 트로피칼 비트 위에 소녀의 감성적인 마음을 '난 사랑 앞에선 어린애'라는 가사로 표현한 댄스곡으로, 히트 작곡가 KUSH(쿠시)와 이단옆차기가 참여해 완성도 높은 곡을 탄생시켰다.
네이처의 ‘어린애’ 무대를 본 누리꾼들은 “우리 자연둥이들 점점 더 아름다워지네”, “새봄이 눈빛 살아있다”, “이번 노래 너무 좋아. 네이처랑 잘 어울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날 ‘쇼! 음악중심’에는 Stray Kids, 아이즈원, 위키미키, 백아연, 태진아, 하성운, N.Flying, 다이아, 우주소녀, WayV(威神V), 네이처, CRAVITY, AWEEK(어위크), 원위(ONEWE), 밴디트, 시크릿넘버 등이 출연했다.
iMBC연예 김혜영 | MBC 화면캡처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