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중’ 박지훈, 업그레이드된 섹시美 시선강탈! 중독성甲 ‘Wing’으로 팬심 저격

주소복사|스크랩
박지훈은 30일 방송된 MBC '쇼!음악중심'에서 세 번째 미니앨범 ‘The W’ 타이틀곡 ‘Wing(윙)’ 무대를 공개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박지훈은 전보다 더 성숙해진 외모와 더불어 성숙한 섹시미까지 장착한 무대로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특히 박지훈 특유의 매력이 느껴지는 치명적인 퍼포먼스로 여심을 저격하며, 시청자들과 팬들의 환호를 자아냈다.

박지훈의 새 미니앨범 ‘The W’는 더 성숙한 모습으로 자신의 꿈을 향해 날아오르자는 아티스트로서의 포부를 표현한 음반이다. 세상을 향해 나아가는 박지훈의 여정 ‘To World’와 세상에 보내는 박지훈의 메시지 ‘To: World’ 두 가지 복합적인 의미를 담고 있다.

타이틀곡 ‘Wing’은 전개 빠른 EDM과 뭄바톤 사운드가 퓨전된 댄스 트랙으로, 날개로 형상화한 박지훈의 꿈과 도전을 속도감 있게 그려냈다. 중독성 강한 인트로 훅과 박지훈의 저음 보이스 역시 돋보인다.

이날 박지훈의 무대를 본 시청자들은 “최고야. 너무 멋있어. Wing 중독성 갑”, “오늘 무대도 대박ㅠㅠ 엔딩은 나올 때마다 레전드야”, “박지훈 최고다. 윙 대박나자”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쇼! 음악중심’에는 몬스타엑스, 김우석, 박지훈, 원위(ONEWE), NCT 127, 유빈, 류수정, 공원소녀, 밴디트, OnlyOneOf, 나띠, woo!ah!(우아!), 시크릿넘버, 이대원, 조명섭, 정다경 등이 출연했다.


iMBC연예 김혜영 | MBC 화면캡처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댓글

로그인 후 작성 가능합니다.

0/250 자